◈ 논문열람
치매 예방을 위한 디지털 놀이 콘텐츠 사례 및 효과에 대한 연구 - 김기현,전승규 | |||
---|---|---|---|
글쓴이 | detra | 날 짜 | 2007-12-26 |
첨부파일 | 26-김기현_전승규.pdf | ||
내용 | 치매 예방을 위한 디지털 놀이 콘텐츠 사례 및 효과에 대한 연구 - 김기현,전승규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 1. 서 론 1-1.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 1-2. 연구의 방법 2. 치매와 놀이 치료 2-1. 치매의 이해 2-2. 놀이의 이해 2-3. 치매와 놀이 치료 3. 두뇌 트레이닝 디지털 놀이 콘텐츠 3-1. 두뇌 트레이닝 디지털 놀이 콘텐츠 사례 3-2. 두뇌 트레이닝 디지털 놀이 콘텐츠 실험을 통한 검정 방법 3-3. 두뇌 트레이닝 디지털 놀이 콘텐츠 검정 결과 3-4. 두뇌 트레이닝 후 자각적 증상의 치매인지 개선도 검정 결과 4. 결론 4-1. 결론 4-2. 제언 참고문헌 |
||